아이고 .. 엄마 얼굴한번 보여주지 아쉬울 것 같아요! ㅜㅜ 그런데도 불구하고 ... 첫번째사진 너무 귀여워서 심장 아프네요....숨막히는 뒷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딸기는 왜 거꾸리지요? ㅋㅋ

다들 배를 위로 보이는데 우리애는 머리박고 있는 자세네요 ㅋㅋㅋ 왜 그럴까요? 얼굴도 보여주기 싫어서 완전 등하고 엉덩이만 보이네요
댓글
18

ㅋㅋㅋㅋㅋ 그러니까요 뒤태만 빼꼼 보여주네요
우리 아가도 이래서 두번이나 시도했는데.... 안보여주더라구요ㅠㅠ

비싼 얼굴이에요 ㅎㅎ 안보여주고 두번이나 ㅡㅠ
3D 얼굴 안보여 아쉬우실것같아요ㅠ 근데 엉덩이 뒷모습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다음엔 얼굴 보여줄거에요 화이팅!

그러겠죠? 성별확인때는 보여주겠죠 ㅋ
저도 잠깐 앞애봐줬다가 숨었어여. ㅎㅎ

비쌈 얼굴이네요 ㅎㅎㅎ
으앗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맞아요 ㅜㅠ 왜 저러고 있는지 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