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비염?????

제가 임신전에는 없었는데 요즘따라 눈간지럽고 재채기에 콧물나면서 훌쩍거리니 깨질듯한 두통까지 난리네요.... 잠도 못자고ㅠㅠ눈 비비면 재채기 나고 콧물까지... 삶의 질이 이만큼 떨어질수 있나 싶을 정돈데요... 저 처럼 이만큼 심하신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10

  1. 전원래비염이잇긴했는데 심해졋어요 ㅠ 눈간지러운것도요! 알러지반응이 올라오나봐여 ㅠ

  2. 저두 비염이 원래있는데 임신하고 더 심해진거같아여 코풀면 코피나구 눈도 아프고.. 요즘엔 콧물이 뒤로 넘어가서 더 토할꺼같아여ㅠ

    1. subcomment icon

      저도...코 답답해서 코풀고 휴지로 쑤시다가 코피나고....ㅋㅋㅋㅋ남편이 그정도로 쑤시면 코피가 날수 밖에 없다면서..

    2. subcomment icon

      저도 휴지로 코쑤시는데ㅋㅋㅋ 코속이 너무 간지럽자나요ㅋㅋㅋ 그러고나면 시원하긴해요🤣🤣

    3. subcomment icon

      그래서 그런지 코가 부어서ㅠㅠ

  3. 저는 원래도 비염이 심한데 더 심해져서 한참 고생하다가 이제 좀 살만 합니다 ㅠㅠ 코세척 하루3번하고 작두콩차 우려서 자주마시고 가습기빵빵 했어요 약은 따로 먹지 않았구요 ㅠㅠ 시간이 약인듯해요..

    1. subcomment icon

      애기 놓은 친구도 어쩔수 없다는데...밤에 잠을 못자서 새벽 5시에 잠들고 그래요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맞아요 진짜 수면의질 엄청 떨어지고.. 피곤하니까 면역력도 약해지고 너무힘들죠 ㅠㅠ 저눈 지금 입술에 포진생겨서 밥먹을때 너무아파요 흑흑.. 별게 다 말썽이네용 ㅠ 힘내보아요 ㅠ0ㅠ.,

  4. 저요!! 저는 콧물이 수직하강할만큼 흘러요. 그리고 숨을 못쉬어서 입으로 숨쉽니다... 저는 임신전에도 심했는데 최근에 꽃가루까지 날리면서 더 심해졌어요. 이틀 전에 산부인과에가서 임산부 비염약이있는지 여쭤보니까 바로주시더라구요!!!! 매일은 아니지만 심할때 먹으려고 받아왔습니다. 산부인과에서 약 처방받아오세요!!

    1. subcomment icon

      약이 있군요ㅠㅠㅠ저번에 쌤한테 말씀 드리니 어쩔수 없다고 하시길래...낼 가서 심하다고 말해야겠어요ㅠ 현빛이엄마님 넘 감사드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