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우리 아기 태명이랑 같은 태명이네요! 반가워요🤗스튜디오에서 찍은것처럼 진짜 이쁘게 잘찍었어요! 아기도 진짜이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집에서 50일 셀프촬영했어요~

스튜디오 갈까하다가 첫째때 왔다갔다 하면서 아가가 마지막에 컨디션이 확 안좋아져서 고생했던 기억이 있어 둘째때는 그냥 소품 대여해서 집에서 남편이랑 직접 촬영했어요~ 집에서 하니 컨셉이나 이런게 한정적이라 조금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아이 컨디션에 맞게 찍을 수 있어서 편하네요ㅎㅎ 남편이 열과 성을 다해 찍어줘서 그런지 결과도 만족하구요!🫶🏻 사진이 한장밖에 안올라가서 아쉬워여🥹
댓글
32

와 베리맘!! 아가도 베리군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육아팅입니다🫶🏻
앜 너무 귀여워요!! 금손이예요!

감사합니다아아🥹🫶🏻
셀프 퀄리티가 아닌데요🫢아가도 너무 예쁘구 사진도 너무 예뻐요🫶

사진 찍는걸 좋아해서 남편이랑 사부작 찍어봤는데◡̈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헐 너무 이쁜데여!!! ㅠㅠ

감사합니다☺️🫶🏻
와웅!!! 색감이 너무 포근하고 좋은데요♡♡♡ 이만큼 키우시느라 고생 많으셧어요♡♡♡

50일이 생각보다 빨리가면서도 느리네요◡̈ 감나미님도 육아하시느라 고생많으셔요🥹 오늘도 육아팅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