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속역류있어서 계속 바꾸다가 압타밀로 정착했어요 ㅠ 분수토 속역류일수도있으니까 잘 지켜보세요 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압타밀(이마트용)먹고난후..
생후39일차 아들엄마입니다 조리원퇴소후 명작먹이다가 분수토,게워냄이 심해서 압타밀로 바꿨는데 아이가 먹고나면 입이 약간 말라하는거 같은데 압타밀(이마트용)먹고 애기들 입 말라하나요???
댓글
5

압타밀로 바꾸고나서 분수토는 없어졌어요 ㅠㅠ
조리원 퇴소 후 분유 네번 바꾼사람입니다 저도 분유바꿔서 그런줄 알았는데 지금 이 글 보니까 그냥 그쯤 입이 마른느낌이 나나봐여 앱솔루트명작->힙프레->노발락(이쯤부터마른느낌)->압타밀이마트용(똑같이 마른느낌)

바꾸신 이유가 있나요..? ㅜㅜ

그래서 분유가 안맞는건지.. 오만걱정이다드네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