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더블하트+일루마 였는데 방구를 너무 괴롭게 뀌고 냄새도 심하길래 닥터브라운+힙 조합으로 바꾸는 중이에요! 확실히 닥터브라운 쓰니 배앓이가 좀 나아지는 느낌이랄까요.. 방귀냄새도 좀 나아지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을 바꿔볼까요??? ㅜㅜ
신생아때부터 위드맘+브레짜+더블하트 조합으로 잘 먹었는데 요새 먹은 후에 1-2시간뒤 한두번 웩하며 주륵 게어내기 시작했어요 ㅠㅠ 보면 너무 안쓰럽고 ㅠㅠ 배앓이는 없는데 게어내니 속역류인거 같고 애기들은 원래게어낸다하지만 ㅠㅠ 젖병이라도 닥터브라운으로 바꿔볼까 싶네여 ㅠㅠ 어떨까용!??
댓글
13
저는 위드맘+릴리브+더블하트 인데 34일차인데 몇일전 주륵 왈칵 게우길래ㅠㅠ 분유를 바꿔야 하나 고민하다 일단 트림이라도 오래 시켜보자 하고선 무조건 오래 안고잇다 눞혀놨더니 왈칵은 없어졋어요
아가 컨디션에 따라 게워내더라구요 ㅜㅜㅜ
저랑 같으세요! 저도 위드맘 브레짜 더블하트 조합인데 최근에 게워내더라구요ㅠㅠㅠㅠㅠ흑 아가는 54일차입니다 ㅜ

같네용 ㅠㅠ 세팅번호는 뭐로하세요??? 브레짜볼때마다 묽은거 같은 느낌적 느낌 ㅋㅋㅋㅋ
아기들마다 틀리겠지만 시아는 유기농 궁 +브레짜+더블하트 조합으로 아주 잘먹고있어용 개어냄없구 변도 너무 잘보구 오늘 58일인데 아직까진 너무 좋은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