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눈웃음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울애기 50일 촬영하고왔어요🩵👶

출산후기 남기고 오랫만이예요~😆 그래도 베동은 매일매일 들어와서 모든글을 다 보고있어요! 오늘 우리은율이 50일촬영하고왔는데 너무 잘웃어주고 협조적이라 30분도 안걸렸어요 귀여워서 살포시 자랑하고갑니다~ 다들 지금 제일 힘든시기인데 힘냅시다 3월베동 진짜 최고👍🥰👍🥰👍🥰👍🥰
댓글
28
어머나ㅜㅜ 웃는거 너무 이뻐용!!

감사해요😆
오! 저도 여기서 찍었어요 ㅋㅋㅋ똑같네용

대박!! 혹시 구미사시나요?😄

네 ㅎㅎㅎ전통사진인거보니 계약하셨네요 저두 😁 100일 촬영도 너무 기대돼용
은율이 웃음이 너무 예쁘네요😚

감사해요~전문가님이 활짝웃게 해주셨어요😊
컨셉도 예쁘고 아가도 너무 예뻐요 ! 🥰

감사해요~아가들은 진짜 뭘해도 사랑스럽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