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젖몸살 때문에 오늘 병원다녀왔어요.. 후... 마사지받고 병원다녀오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몸살 온 것 같은데..
젖몸살이 왔는지 온모이 감기 몸살 걸린 것처럼 몸이 부서질 것처럼 아픈데요 타이레놀 먹어도 모유수유에는 지장이 없을까요?
댓글
11
네에 일단 급할 땐 타이레놀 드시고, 많이 불편한 쪽먼저 수유해주세요 그리고 산부인과 가보셔도 돼요
아고 저도 죽다살아낫엇는데ㅠ타레놀 하루 3번까지 먹어도된댓어요 젖몸살이 전 젤힘들엇는데 얼른 괜찮아지시길바랄게요ㅠ
저도 젖몸살인지 열나고 몸살난거처럼 너무 아파서ㅠㅠ 타이레놀먹고 유축수유햇어요
저 모유수유중인데 지지난주에 감기심하게와서 타이레놀로 버텼네요! 병원가도 타이레놀처방해주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