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이 매우 온화하군요 ☺️👈 딱 이 표정 이예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힘들어도 이얼굴보면 피로가가시는기분!

진짜...잠못자고ㅠ 힘들지만... 자면서 저런표정 지어주면 진짜 힘든지모르겠음 ㅎㅎ
댓글
5
아고얌 ㅠㅠ귀여워요 엄청피곤에 찌들어있다 웃음보면 사르르녹아요😊
웃는거 쏘 스윗❤️
까꿍이 보면 진짜 피로가 가실 거 같아요 🤩🤩🤩
밎아요..힘내라고 웃어주나봐요 ㅠ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