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 자는 아가들이 많네요~~ 엄마들 화이팅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잠 몇시에 자나요??
보통 아가들 밤잠 몇시에 자나요? 도담이는 빠르면 10시 30분쯤 보통... 11시 40분쁨 자요 ㅠㅠ 너무 늦게 자는거 아닐런지요 일찍 재울까싶어 목욕도 늦게 해봤는데 소용이 없네요 지금도... 제가 먼저 졸다 겨누 잠들었네요 ㅠㅠ
댓글
14
똑같에요 ㅠㅠ 11-12시 사이인데 더 땡기려 아주 노력중이지만 졸려하면서 푹 안자네요 목욕도 7-8시에 자는데… 대신 늦게 일어나긴해요! 꿈수주긴하고요
저희 애기는 누나가 자는 시간이 곧 밤잠입니다..! ㅎ
우리애긴 12시반~1시 반이요 ㅠㅠ
8-9시에 재우러가요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