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키로 아가야 140 3시간 텀으로 먹어염.. 120 2시간 반-3시간 텀이였는데 1시간도 안지나서 더 달라고 으엥 해서 늘려줬더니 다먹어서 에이 우연이겠지 하고 몇번 120 태워줘도 더 달라고 해서 늘려줬어염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7kg 남자아가 분유량
120씩 4시간 텀이었는데 요즘 2시간 50분 텀으로 너무 울어서 몸무게 늘었길래 140으로 늘렸는데 다들 무슨 기준으로 양 늘리시나용?
댓글
5
저도 끼복맘님 처럼 텀이 짧아지거나 맘마 먹고나서도 모자르다고 울면 양 늘려요!
분유 먹고 나서도 입을 오물오물하고 텀이 짧아지고 보채는 시간이 많아지면 늘려요😃

222이게 맞는 시그널 같아여! 안게우고!!!

140을 먹어도 2시간 되서 우는건 양이 문제가 아닌거겠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