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애기도 40일차인데 엊그제부터 똑같아요 안아서 푹재우고 눕히고1- 5분안되서 다리팡팡팡 팔휘젓ㅍ휘젓 깊은잠 못자고 원더윅스 이쯤에도 왔다 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구나 생각해서 잠들고 계속 지켜보니 몸을 아파서 참다가 낑 거리고 다리를 팡팡팡 차고있던거였더라구요 ㅠ베이비마사지 중간중간해주고 스킨쉽많이 해주라고 하더라고 불안하고 몸도아프고 ㅠㅠㅠㅠ그런거라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다 짜증내다 자다 짜증내다
43일차 아가예요. 원래 중간중간 낑낑대긴 했지만 아침이 오면서 더 심해지는건지 새벽엔 제가 자느라 몰랐던건지....ㅎㅎ.. 1분짜증내고 5분자고의 반복인거같아요ㅋㅋ 발을 막 뻥뻥차고 몸 비틀면서 소리지르고 짜증내서 안아줘야되나 고민하고 있으면 갑자기 또 자고 배앓이는 안달래진다는데 아까 똥도 시원하게 하셨고 방구도 뿡뿡 잘끼니 그건 아닌거같고 불편하신가 위치도 바꿔드려도 계속 그러고 땀 안나는거보니 더운것도 아닌거같고 뭐가 맘에 안드시는걸까요ㅠ 잠에 들만하면 이러니 잘수가 없네유 ㅠㅠㅠㅠ
댓글
16

아구 우리 아가 크느라 아파서 낑낑이군녀 ㅠㅠㅠㅠ 많이 안아줘야겠어용 베이비마사지도 찾아볼게요 감사해여😊
그냥 크려고 그러는거 아닐까요😭 저는 요새 쪽쪽이의 세계에 뒤늦게 입문해서 신세계를 보고있어요 ㅋㅋ 쪽쪽이로도 안될까요

쪽쪽이 물리면 울진 않지만 물고 바둥바둥거려요 ㅋㅋㅋㅋㅋ 그러다 빠지는 날엔😇
옆으로 한번 재워보세요! 안정감 느끼는 아가들도 있더라구요!

안잘려도 막 버팅겨요 ㅋㅋㅋㅋ 낮잠을 걍 재우지말아야되나 싶을정도 ㅋㅋㅋ 이렇게 안잔다고 강력어필하는데 ㅠㅠ ㅋㅋ
저희 아기도 똥 시원하게 싸고 방구도 잘 뀌지만 배앓이가 맞대요..ㅠㅠ

배앓이인지는 병원에서 확인하신걸까요? 소아과라도 가봐야할지ㅜㅜ

인터넷 검색해서 증상 비교해봤어요ㅠㅠ낮에는 멀쩡하고 밤에 일주일에 3회이상 강성울음으로 울고 달래도 달래지지도않고 발을 하늘방향으로 차고 몸을 비틀어요... 수유 직후가 아님에도 배가 빵빵하고 누가봐도 가스 찬 것 처럼요! 그래서 배마사지 엄청 해주고 하늘자전거도 해주니까 방구 뿡뿡 나오더라구요ㅠㅠ

아아ㅠ 증상이 배앓이같긴하네여 저희 아들은 우는것도 아니고 혼자 짜증내면서 잤다 깼다하고 안잘려고 버티고 기분 나쁘면 쪽쪽이도 밀어내요 ㅋㅋ 울진않음... 그냥 자기 싫은앤지... ㅠ 그럴려면 하품이나 하지마라 ㅋㅋㅋ
배앓이에 쪽쪽이를 주면 완화된다하여 쪽쪽이 물려보니 바로 눈감고 잠들어버리더라구요😅

쪽쪽이가 극약처방이긴한데 배앓인가... 배앓이가 그렇게 많진않다고해서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