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넘 진짜 대단하세요 😭 넘 귀엽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셀프촬영!

사진이 하나밖에 안올라가서 아쉽네용 저희애기는 태어날때부터 인상파였어여 ㅠㅠ 지금은 많이 나아졌는데 점점 더 나아질거라고 하니 기다리는중이에요 스튜디오에서 엄청 연락이 왔았는데 저는 그냥 50일은 집에서 가볍게 찍구 100일이랑 돌사진만 스튜디오에서 찍을 예정이에요 아직 목을제대로 못가눠서 터미타임이 부족했나봐요 ㅠㅠ 조금씩 더 자주 해줘야겠어요 ㅜㅜ 옷도 두벌 더 준비했었는데 컨디션이 갑자기 안좋아지심에 한벌에 급 마무리 했어요^^;;;;;; 그리고 세상에 토끼옷 귀여운게 있었는데 이게 무슨일인지 너무 잘컸나봐요 안맞,,더라구요 ㅜㅜ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두 나름 50일 촬영 분위기는 나는 것 같아서 좋네용 ㅎㅎ
댓글
10

감사해용 ㅎㅎㅎ 도겸이도 찍어주세효!!!!!!!
넘 이쁘게 찍으셨는걸요❤️저는 똥손이라 용기가없어서 셀프 포기했어요 ㅎㅎ

별거아닌데도 꽤 힘들더라구용 ㅎㅎ 다행히 아기 기분좋을때 타이밍 맞춰서 호다닥 얼른 찍었어요 ㅎㅎ
앜 넘 귀여워요!! 50일 축하해용!!

악 호비님 감사해용 ㅎㅎㅎㅎ
어머 감성 뭐야뭐야 금손이세요😍

아유 아녜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
아궁 이쁘게 잘찍어주셨네요😊 터미타임 조금씩해주다보면 아기 컨디션 좋으면 바짝 잘들더라구요~

터미타임 자주 해주고 있어용 ㅎㅎㅎ 점점 잘 가누는것 같아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