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가 안울면 냅둬여 신생아면 4시간 지나면 안되니까 깨워 먹이는데 신생아 졸업하면 자다가 자기가 배고프면 우니까 그때 먹여염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먹을시간 지났을때..어떻게 하세요??
제목 그대로예요..! 먹을시간 지났는데 자고 있고..울길래 분유 타왔는데 또 자요..ㅎ 최대 고민이네요..🙄🙄
댓글
12
전 굳이 안깨워용 !
애기들도 잘때 푹~ 자는 시간이 필요하대요! 그래서 전 굳이 안깨워요! 텀 지나서 옆에서 5분 대기조 느낌으로 있긴 하지만..ㅎㅎ
저는 그냥 잠도 보약이라 생각하고 그냥 재웁니다!
저도 그냥 놔둬요!! ㅋㅋ 엊그제는 5시간이나 안먹고 잠에 취해있더라구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