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너무 귀여워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D+52일차 분태기,,

낮잠은 2-3시간간격으로자고 밤잠은 5-6시간자는데 100씩밖에안드시는 아드님 ㅠㅠ한번씩 130먹어주면 넘나감동,,,😖 몸무게가 좀빠졌다가 다시쪄서 이제5.6이네요 100먹을때도 거의다먹어가면 혀내밀고안먹을라해서 텀을짧게해서 깨워서먹여야되나 싶기도하고,, 분태기 언제쯤 끝날까요 ㅠㅠ 막수는 9-10시쯤하는데 밤잠이라도 잘자서 다행,,, 많이먹고 쑥쑥자랐음하는 엄마마음을알까요 ㅎㅎ 저듀 늦었지만 50일셀프촬영한컷자랑하고갑니다~~육아팅!!🤍
댓글
17
악 귀여워 ㅋㅋㅋ저도 분태기 왔다가 어제부터 광란의 질주중이에요. 조금만 기다려 보세요!

좀기다려봐야겟네여 ㅎㅎㅎ🥲
저희애도 59일째인데 진짜 안먹네요ㅠㅠ 110태워서 다먹으면 다행, 안먹으면 70-80만 겨우 먹을때도 있어요ㅠㅠ

분태기맞나봐요,,🥲속상해
감성적이네요 ㅎㅎ 귀여워용😍

감사합니당 ☺️
우왕 스튜디오컷 같아요! 귀여워요😍

열심히찍은결과 ☺️만족스럽네용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