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다~ 둥이 부럽네용❤️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초음파에 둥이 만났어요!!!

인공수정하고 2주뒤 피검했을때 수치가 높아서 내심 기대했었는데 역시나.... 아기집 2개 보여요💃🏻💃🏻💃🏻 5.7mm, 5.9mm ❣️ 오늘 4주5일차인데 8주차까지는 어떻게될지 몰라서 임신확인서는 8주차에 주신다고 하셨어요... 꼬옥 쌍둥이 임신확인서로 받을수 있기를!🙏🏻🙏🏻🙏🏻🙏🏻🙏🏻🙏🏻🙏🏻🙏🏻
댓글
28

감사합니다 ㅎㅎ 우선은 좋은데 멀리 생각해보니 좀 걱정도되고....
축하드려요!! 쌍둥이 😆

둥둥이 잘 지켜낼수있게 매일 기도합니다ㅠㅠ 감사해영!!
축하드립니당!!!

감사합니다~~!!!!!!
우와 축하합니다^^

망꼬엄니 감사합니다!!
우와 너무 축하드려요!!❤️❤️❤️

상콤이도 축하드립니다 ㅎㅎ 상콤이 태명 귀욥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