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아기집 바로 보여요 ㅎㅎ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얼리임태기 ㅎ

안녕하세요 얼리 이정도면 병원 가봐야할까요 얼마나 되었을까 궁금하네요 요즘 넘 춥고 잠오고 멍하고 증상은 있습니다만 아직 그냥 임태기가 연하게 나와서 병원은 안가고 있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쯤 가볼까 하는데 과연 아기가 진찌 생겼는지 궁금하네요 어린이날 기념 저에게도 아기가 온걸까요
댓글
4
축하드려요. 저도 어제 진하기도 그렇고 유나님처럼 결과 나왔어요 ^^
축하드립니다~!
어머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