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배란 몇일차이실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이 너무 쪼꼬매..

아기집 너무 보고싶어서 빨리 갔더니 생각보다 너무 쪼꼼네용 ㅠㅠㅋㅋㅋㅋㅋ 의사쌤이 담주에 다시 오라고 ㅠㅠㅠ 담주까지 또 어떻게 기다려~~ㅠㅠ
댓글
4

답글을 늦게봤어요! 배란20일차였습니다❤️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찰떡맘님 저랑 태명도 같은것 같네요~~ 저는 주수도 느려서, 5주인데 4주 진단 받았어요 0.3도안됬답니다 일주일 기다려서, 이번주 가니 다행히 5주 진단받아서 또 한숨 돌렸답니다 저도 일주일이 너무길었어요.ㅠㅠ 찹쌀이 믿어보세요~ 다음주 잘커있을거예요.♡
저도 작았어여ㅎㅎ0.39센치여ㅎ 전 낼모레 아기 심박소리 들으러갑니다ㅎㅎ저도 이번주는 시간이 안가네여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