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혈액검사수치만 확인 ㅠㅠ

5/1 얼리 임테기 다른회사걸로 3개 찐한 두줄 확인 5/2 1차병원 갔는데 촘파로 안보이구 ㅠㅠ 혈액검사하규 불안한 마음에 2차 큰병원가서 촘파 다시 봤는데 애기집은 안보이지만 자궁내막은 두껍다 하셔서 조금안심.. 1차병원에서 혈액수치 178.7 나왔다구 연락받고 다음주 금요일에 다시 내원하기류 했는데.. 작년3월 화유 겪고 나서 불안하네요 ㅠㅠ 수치 178.7이고 어제도 임테기 했더니 더빠르게 찐한 두줄 나오는데 .. 안심 해도되겠죠? ㅠㅠ

댓글

6

  1. 아직 호르몬 수치가 극 초기라서 그런거같아욬ㅋㅋㅋ초보맘이지만 검색을 하도 많이 해서 정보가 많네요. 임테기에 두줄이 hcg시약선 진하게 역전되면 아기집 보이더라구요 저도 그때쯤 봤어요!! 매일 아침에 불안감 잠재우기 위해서 임테기해서 확인해보세요ㅎㅎㅎ

  2. 네 최대한 안정하시고 영양제 잘드시고 맛있는거 드시고 잘 주무세요 저도 시험관 4차인데 테스트기 흐려지지 않으면 괜찮아요 아침마다 해보시고 의심스러울때는 하나더 해보세요 믿는것만이 살길이랍니다 화이팅!!

  3. 그래서 저는 매일아침 임테기를 했어요!! 눈으로 확인할수있는건 그거 뿐이라서... ㅎㅎ 불안하다가도 점점 진해지는거 보면 또 그날 하루는 보낼수 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결국 임테기의 노예... ㅠㅠㅋㅋㅋ 감사해요유유

  4. 아기집은 2천이 넘어야 보여요! 혈액검사 수치가 점점 높아지면서 무사히 아기집 보일꺼에요~ 걱정마세용!!!!

    1. subcomment icon

      다음주까지 잘 붙어있으면 좋겠어요 ㅠㅠ 신랑이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실망시키고 싶지 않네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