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가루사셔서 레몬티 드셔보거나 포지타노 레몬사탕드셔보세요~ 쬐끔낫습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시작 하신 분...?
하... 오늘 점심 맛있게 먹고 갑자기 입덧이 시작된 것 같아요. 기분 나쁘게 살살 속이 미식거리는게 ㅠㅠㅠㅠㅠ 헛트름만 계속 나오고 속이 울렁거려요. 이거 입덧 맞죠?😭
댓글
9
저는 6일정도 됬는데 거의 종일 메스꺼워요ㅠ 레몬맛 새콤달콤 같은거 먹으면 좀 괜찮아 지더라구요ㅠㅠ 문제는 저는 너무 먹어서..좀 줄 여야할거같아요..

앗ㅋㅋㅋㅠㅠ 저도 새콤한거 먹어봐야겠어요!
저도 자고 일어나면 머리띵하고 음식냄새나 상상만해도 메슥거리고 속이 답답하더라구요ㅜ

윽ㅠㅠㅠ저도 지금 냄새에 예민해졌어요..
저도 살짝 온거같아요ㅜㅜ 어제까지만해두잘먹었는데

어제 점심까진 괜찮았는데 갑자기 왔어요!ㅠㅠ
전 아침에 자고일어나면 메스꺼워요ㅠ 그러다 또 뭘좀 먹으면 괜찮아지더라구요!

안 먹으면 속이 엄청 쓰리고 뭘 먹으면 속이 안 좋네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