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6 예정인데 똑같은 걱정중이에요 ㅋㅋㅋ근데 보통 초산은 꽉채우고 나오거나 유도분만 한다고 해서 살짝 안심이 됩니당 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예정일이면요..
초산입니다. 예정일보다 늦게 나오는게 보통일까요?? 괜히 일찍나와서 12월생 될까봐요ㅎㅎ 벌써부터 괜한 걱정이긴한데 궁금합니다!
댓글
8
첫째 1.7일 예정일이 었는데 12월 말일에 태어났어요,,ㅠㅠㅠ 어쩌다보니 둘째도 예정일이 1.10일인데 ㅠ 또 12월생 될까봐 조마조마하네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1월3일 예정이에요~~ 12월나올까? 생각도 하지만 심장소리 들을때까지, 건강하기만 기원해요^^
저도1월1일생이라 🙈걱정이되에여요
첫애는 빨리나오지않나요ㅜ 저도 1.6예정일이라 꼭 다채우고 나오길 바라고 있어요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