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역전!!

드디어 역전!!

4월 1일 막생으로 오늘 배란 20일차에요! 내일 산부인과 가보려구요!! 벌써 다녀오신 분들 계신가요~?

댓글

14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4월4일 막생이용 30일에가서 피검만했구요 저두 태명이 꼬물이에요👼🏻 5월11일에 오면 아기집 볼수잇다고 햇는데 못참을거 같아서 5월7일(4주5일차)에 가서 보고싶네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꺄 ㅎㅎㅎ 같은 태명이라니 반가워요!!ㅎㅎ 저는 오늘 4월 6일차에 갔는데! 아기집보고 산모수첩받아서 왔어요!ㅎㅎㅎ😊😊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와앙~~축하해용 저두 가봐야겠네요~~!!👼🏻👼🏻👼🏻👼🏻

    3. subcomment icon

      우앙 부러워여 ㅠㅠㅠㅠ 전 내일 예약날자라 .. 두근두근 해용 ㅜㅜㅜㅜㅜ 빨리가서 촘파 보고싶네용

  2. 저도 4월1일 막생이요!! 저는 병원가서 수치만 확인돼서 5월6일날 다시 오래용 빨리 아기집 보고싶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오늘 가려구요!!ㅎㅎ 산부인과 오픈런하러 가는길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용!!🥰

  3. 저요! 막생4월2일요~~ 월요일날아기집보고 일주일뒤에오랫는데 시간이안돼서 토욜날또가요^^

    1. subcomment icon

      월요일에도 보이셨어요? 꺄~~ㅎㅎㅎ 축하드려요! 내일가도 안보일까봐 잔뜩 걱정중이였어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와~저는 막생 4월3일인데 다음주월요일에 병원 예약했어요 ~ 엄청 기대돼요 ~

    3. subcomment icon

      저는 내일가려구요!!ㅎㅎㅎ 먼저 다녀와볼게요🥰🥰🥰

  4. 엄청 잘 진해졌네용!! 전 아직도 더뎌서 넘 걱정이네요ㅜ

    1. subcomment icon

      저도 중간중간 똑같은 것 같을때마다 엄청 걱정했었어요ㅠㅠ!ㅎㅎ 잘 진해지실거에요! 힘냅시다 :)

  5. 전 막생 4월6일인데 어제 피검사하고 왔어요 다음주 금요일에 아기집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다음주 중에 가시면 초음파 볼수 있으실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