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4월4일 막생이용 30일에가서 피검만했구요 저두 태명이 꼬물이에요👼🏻 5월11일에 오면 아기집 볼수잇다고 햇는데 못참을거 같아서 5월7일(4주5일차)에 가서 보고싶네요!! ㅋㅋㅋㅋ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월 1일 막생으로 오늘 배란 20일차에요! 내일 산부인과 가보려구요!! 벌써 다녀오신 분들 계신가요~?
댓글
14
탈퇴한 유저
저는 4월4일 막생이용 30일에가서 피검만했구요 저두 태명이 꼬물이에요👼🏻 5월11일에 오면 아기집 볼수잇다고 햇는데 못참을거 같아서 5월7일(4주5일차)에 가서 보고싶네요!! ㅋㅋㅋㅋ
꺄 ㅎㅎㅎ 같은 태명이라니 반가워요!!ㅎㅎ 저는 오늘 4월 6일차에 갔는데! 아기집보고 산모수첩받아서 왔어요!ㅎㅎㅎ😊😊
탈퇴한 유저
우와앙~~축하해용 저두 가봐야겠네요~~!!👼🏻👼🏻👼🏻👼🏻
우앙 부러워여 ㅠㅠㅠㅠ 전 내일 예약날자라 .. 두근두근 해용 ㅜㅜㅜㅜㅜ 빨리가서 촘파 보고싶네용
저도 4월1일 막생이요!! 저는 병원가서 수치만 확인돼서 5월6일날 다시 오래용 빨리 아기집 보고싶어요..!!
저도 오늘 가려구요!!ㅎㅎ 산부인과 오픈런하러 가는길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용!!🥰
저요! 막생4월2일요~~ 월요일날아기집보고 일주일뒤에오랫는데 시간이안돼서 토욜날또가요^^
월요일에도 보이셨어요? 꺄~~ㅎㅎㅎ 축하드려요! 내일가도 안보일까봐 잔뜩 걱정중이였어요 ㅎㅎ
와~저는 막생 4월3일인데 다음주월요일에 병원 예약했어요 ~ 엄청 기대돼요 ~
저는 내일가려구요!!ㅎㅎㅎ 먼저 다녀와볼게요🥰🥰🥰
엄청 잘 진해졌네용!! 전 아직도 더뎌서 넘 걱정이네요ㅜ
저도 중간중간 똑같은 것 같을때마다 엄청 걱정했었어요ㅠㅠ!ㅎㅎ 잘 진해지실거에요! 힘냅시다 :)
전 막생 4월6일인데 어제 피검사하고 왔어요 다음주 금요일에 아기집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다음주 중에 가시면 초음파 볼수 있으실것 같아요~!
감사합니다!!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