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월4일예정 막생 3월30일이에요! 전 아직 초음파 못봤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 6일 출산 예정입니다 ^^
임테기 두줄보고 병원다녀왔어요🩵 아기집 보고 4주3일이라고 하시네요!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마지막 3월 생리가 언제였는지 떠오르질 않아서 지금 주수차가 맞는건지 너무 불안하네요😭😭 지난여름에 유산경험이있어서 더욱....불안해하는 중입니당.. 혹시 비슷한 주수차분들 막생이 언제셨나용..? 그리고 막생이랑 주수가 차이날수도 있는건가요? ㅜㅜ
댓글
11

또 병원 언제가시나요~? 저는 2주뒤에 예약해뒀는데 시간이 넘 더디흐르네용.. 😂 곧 예쁜 아기집 보시고 건강한 심장소리도 들으실거예요!
저 착상혈이 4월1일이었는데 그걸 생리로 봐얀다고 병원에서 그러시더라구요 전 막생 4월1일이고 24.01.06이 예정일이에요:)

댓글 감사해요🩵 예정일이 같아서 반갑네요😄 우리 건강한 아기 출산해요!
반가워용❤︎︎ 저도 1월6일 예정일이고 오늘 4주4일차에요! 저번주 토욜에 4주차라 하셨고 아기집 보고 왔어요~ 막생은 3/23입니당

제가 어렴풋이 기억하는 막생날짜랑 같아요! 휴 덕분에 불안감 이겨냈습니다🩵감사해요🩵
저 1월 8일 예정일이에요!!! 저는 4.3일 막생 시작했습니당

답글 감사합니다🩵 막생이랑 주수가 정확하신듯 해요! 😯

수치가 낮아서 다음주 목요일쯤 보라가요!
보통 아기집 크기로 주수 계산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너무 걱정마세요 이번엔 건강히 저희모두 출산잘할수있을꺼에요 💖

감사합니다! 댓글덕분에 거짓말처럼 불안감이 사라졌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