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D 가 부족해도 편두통이 있을 수 있다 그러더라고요. 전 임신 전 편두통을 달고 살다가 임신 후 없어진..케이스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3주차 편두통
혹시 편두통 있으신분 있으신가요? 혹시나 빈혈일까봐 철분 챙겨먹으니 좀 나아지긴 했는데 조금은 남아있네요 진통제는 먹기 넘 무섭구요 ㅡ
댓글
2

탈퇴한 유저
제가 그래요,, 매일 아파서 ㅠㅠ 딱 한번 타이에놀 먹었는데 그래도 왠지 미안해서 안먹고 참고 있어요 영양제 다 먹고 있는데 머리 아픈건 여전하네요ㅜㅜㅜ 그냥 참아요ㅠㅠ저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