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이 커지면서 그럴수 있어요 저도 이식 17일째인데 아직도 주기적으로 통증이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사 수치+ 배통증!!
피검사 수치가 159가 나와서 임신이라며 담주에 초음파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담주초에 애기집을 볼만큼 수치가 높아지겠죠?!?! 아 배콕콕 통증이 이렇게 계속 있나요ㅠㅠ 아픈건 아니지만 신경쓰이는.. 기분나쁜 콕콕? 통증? 이요ㅠㅠ
댓글
10
저도 배가 콕콕 쑤시고 찌릿하고 그래요 ㅠ 저는 자궁 근종도 몇개있어서 더 아픈것같다고 선생님이 말씀하셨어요. 원래 다 아픈거라고 하셨으니 걱정마세룜👍🏻

탈퇴한 유저
저도 배가 생리전증후군처럼 콕콕 쑤시고 아파요ㅠㅠ 다음주 초음파보러가는데 걱정되죽겠네요ㅋㅋ
전 피검수치 178 나왔는데 5월10일 이후에 오면 보일거 같다구 하셨어요!
저랑 비슷하세요! 저는 280나와서 담주에 보는거로했어용! ㅎㅎㅎ저희같이 담주에 꼭 아기집보고와요🫶 저역시 배통증계속 있어용! 생리통같은 그런느낌으로..!

담주 언제보세요?? 월화중에 가면 볼 수 있겠죠?!ㅠㅠ

저는 병원에서 5월7일 이후에 오라고하셔서 10일에 가기로했어요!! 월화중에 가셔도 보실수있음 좋겠네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