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진해질거예요! 기다려보세요! 😀 저도 시험관 5일배양 18일에 이식했는데 이식 +13일때 역전댓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인공(배란)+12 이정도면 진하기 괜찮은가용?

꽤 진한 두 줄 본 이후로는 이틀 간격으로 비교해보려고 붙이고 있어요! 위에는 5/2 인공+10 에 한거고 아래가 오늘 5/4 인공+12에 한거에요!ㅎㅎ 이정도면 괜찮은걸까요~~?
댓글
4

감사합니다!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2차 피검이 더블링이 안되서 마음이 불편하네용 ㅠㅠ
오옷! 진해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해봤는데 어제보다 쵸콤 진해져서 넘 다행이에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