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배가 싸르르 아프기도 했다가 욱신 하기도 했다가 땡기기도 했다가 다리까지 저려서 겁두 나는데 감사한 생각만 하려고 해요ㅠㅎㅎ 내일 처음으로 병원가는데 물어보려구요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아픔
배가 화한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정상일까요? 5주차인데 변비까지 와서 배가 아프네용 헝항
댓글
2
저는 생리통처럼? 당기고 욱씬도하고 가슴도 아프고 해요 ㅎㅎ 다른분들이 자궁이 크고 있어서 그러하다고 알려주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