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아기집 두개가 선명하네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맘이 됬어요^^

시험관진행하면서 5일배양 이식ㅎㅏ구 너무너무 조마조마하며 기다렸는데 첫 피검사에서 203.5나오구 바로 다음주에 초음파예약을 잡아주셔서 다녀왔어요^^ 나이도 적은편이아니라 엄청 조마조마하구 있었는데 둥이라니 두둥!!! 한명이 살짝 불안하단 얘기를 듣고와서 마음이 편하진 않지만... 열심히 둥이들을 지켜보겠습니다!!!!!!!!! 모든 맘들 화이팅이에요~!!!!!!!!!
댓글
17
둥이동지님!! 같이 힘내보아용!!!!!!

넵!!! 화이팅입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시험관으로 처음 성공했어요 ㅎ 전 5일 배양 1개 넣어서 단태아지만요 !!! ㅎ

선생님께도 축복이와주었네요^^ 축하드려요!!ㅎㅎ
모두 감사해요~~ 모두 화이팅하세요!!^^
둥이 넘 부러워요!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