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수기.. 전 제글씨가 보기 싫어섴ㅋㅋㅋ 앱을 씁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일지 수기
안녕하세요~ 라떼맘이에요ㅎ 육아로 인하여 오랜만에 글을쓰네요 혹시 수유일지 수기로 쓰시는 분 계시나요? 인터넷에 판매하고 있던데~ 추천해주세요😀
댓글
17

아이쿠~저도 글씨가 엉망인걸요
저는 어플 왭다운이 안되기도 하고 저장공간부족에 아이폰아이디비밀번호까지 다 까먹는바람에 다운 못해서 어째저째 수기로 쓰고있어요!! 그냥 쿠팡에 검색해서 구입했어요 😅

저도 쿠팡검색하다가 빌리에 조언을 구했어요ㅋ 감사합니당
저는 수유노트 쓰고 있는데 바로는 못쓰고 냉장고에 제가 만들어둔 양식 하나 붙여서 남편이랑 같이 써두고 2-3일마다 노트에 옮겨용 ㅎㅎ 그냥 엑셀로 날짜 디데이 분유량 모유량 대소변 수면시간 놀이시간 기타 특이사항 칸 만들어서 뽑아 냉징고에 붙여두고 쓰니 좋더라구여 ㅋㅋ

냉장고에 붙이는방법~좋네요ㅎ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닷ㅋ 역시 빌리맘들 최고네요😀

탈퇴한 유저
저도 어플안쓰고 수기로 작성중이예요.ㅋㅋㅋ 계속 어플들어가서 작성하는게 더 귀찮을거같아서 ㅠㅠㅠ 저는 코니테일꺼 잘 쓰고있어요!!

코니테일이요?첨들어봤어요ㅎ 검색해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베이비타임 좋은데 직관적으로 보는것도 좋아서 둘다 사용해요~ 저는 제가 만들어서 한장씩 인쇄해서 사용하고있어요! 정말 별건 없지만 혹시 필요하시다면 이메일로 보내드릴게요^^

헉~넘 감사해요^^ 그럼 보내주세요~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이메일 주소 알려드릴께요 tmwnsl3600@naver.com이거에용

보냈습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