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마사지 한번 해보세여 링크 걸어봅시댜 https://youtu.be/kZvYrA6LyJA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0일아기 대변...
이제 40일 아기4.3키로에요ㅜㅜ혼합수유중인데 직수 횟수가 더 많아요..분유는 2번정도 120정도 먹어요ㅜㅜ4일째 변을 안보는데 이렇게 안봐도 되는건가요?ㅠㅠㅠ분유를 많이 안먹어서 그런지 도통 변을 못보네요ㅜㅜㅜㅜ
댓글
18

감사합니다!! 보고 해줘야겠어요!!
저희는 조리원 퇴소하고 3일만에 한번싸고 5일만에 싸고 또 3일만에 싸고 6일만에 싸고 이렇게 싸더라구요 ㅋㅋㅋㅋ 첨엔 진짜 걱정많이 했는데 이젠 때가 되면 싸겠거니 하고 있어요!

이제 좀 늦게싸도 너무 걱정말아야겠어요ㅠㅠㅠ
곧 폭풍응가를 몰고오겠네요😂 아직은 변비 같은건 아닐거 같아요!!

와..말씀하신대로 폭풍응아 몰고왔어요ㅜㅜㅜㅜㅜㅜ양이 어마어마 했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폭풍응가하면 으악 이라기보다 안도감이 드는 우리의삶🤣

맞아여..ㅋㅋㅋㅋ안도감이 먼저 였어요🤣🤣
5-7일까지는 괜찮다고 들었어용!

아직까진 괜찮은거군요ㅜㅜ응아 못싸니까 엄청 걱정되더라구여ㅜㅜㅜ
우리 아기랑 몸무게, 태어난 날 똑같네요! 산후 도우미 분 말씀으론 점점 대변보는 횟수가 줄어들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참고로 우리 아기도 혼합수유 중이고 하루에 1번 정도 분유 먹고 유산균은 따로 안 먹는데 하루에 대변 2-3번 정도 봅니다~ 원래 하루에 6-7번 대변 보다가(엄청 나죠?^^;;) 점점 줄어들더라고요~ 일주일 까지는 대변 안 봐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오모나 반가워요!! 매일 하루 1번씩 보던 애가 안싸서 걱정이었는데 횟수가 줄어드는군요ㅠㅜㅠ좀더 기다려봐야겠네용 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