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은 진짜 토끼잠이던데 ㅜㅜ 6시간..!!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곧 50일아기 수면교육 ㅠㅠ
다들 계획에 맞춰 밤수 마지막으로 주시고 낮잠도 6시간 더이상자면 깨우고 하나용!???? 그래야 밤에도 통잠을 잘런지🥲 50일 되니 슬슬 교육을 해야하나싶네용 ,,, 낮에는 잠오면 울고 안고 자기시작하면 내려놓거든요ㅠㅠ 이젠 낮에도 울더라고 누워서 자는 연습을 해야할까용??? 어렵네요 ㅠㅠㅠㅠ 잠올때 늅히면 홍당무되도록 울고 ㅠㅠㅠ
댓글
14
저도 고민하다 일주일전 시작했어요 꾸준히 동일하게 한다면 효과 있는거같아요

시간을 정해서 수유하나요???

네 첫수막수 무조건 고정이고 나머지 수유도 앞뒤 30분정도 변동있을수 있지만 유지하려고해요 !
남편이 등대고 자는 수면교육 열심히 시켰더니 노력의 빛을 보고있는 중이에요😊

우왕 ㅜㅜ 살포시 선잠자길래 내려놨다가 깨니 울어서 놔뒀더니 홍당무가 ㅠㅠㅠ 그걸 참아야겠쥬 ㅠㅠ
저희 애기는 낮에는 무조건 안아줘야 자고 내려놓으면 바로 깨요 ㅠㅠ 밤에는 누워서 다서여섯시간 자네용.. ㅜㅜㅜ저도 고민입니다

저도 고민이에요 ㅠㅠ 밤에는 수유다하면 자서 그냥 등대고 자는데 ㅠㅠ
저도 지금 수면교육이 제일 고민이에요ㅠ 낮엔 등센서 작렬이고 밤엔 재워눕히는데 잠이 점점 짧아지네욤..

저랑 같네요 ㅠㅠ 그냥 아기를 자연스럽게 기다랴줘야하능건지 ㅠㅠ


탈퇴한 유저
저희아가도그래요 ㅠㅠㅠ 낮엔 안아줘야자요 .. 완전 곯아떨어져서 눕히면 바로깨요.. 밤엔 눕혀서 재우는데 네다섯시간자요 ㅋㅋㅌㅌ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