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으아ㅜㅜㅜ

오늘 울애기 왜이러죠.. 59일인데 하루종일 울고 짜증내고 원래 낮잠을 잘 안자긴 하는데 오늘은 심각해요...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고 드라이기 켜놨더니 눈 땡그랗게 뜨고 멍때리네요 살려주세요😭😭😭

댓글

17

  1. 아가들도 뭔가 불쾌한 날이 있나바여 ㅜㅜ

    1. subcomment icon

      불쾌 ㅋㅋㅋ 진짜요 ㅠㅠ 그런날이었나봐요!😭

  2. 저희아기도 한번씩그래요 ㅜㅜ 컨디션때문인지 윈윅때문인지 하도 울어서 청소기틀어야 그쳐요 🤣 아기띠하고 청소기한참 돌려야 잠드네여 내려놓음 다시 울어서 안아서 품에서 재우고….뭔가 조금씩보여서 더 불안한가 크려고해서 온몸이 예민하고 아픈가 걱정걱정 🥲함께 힘내봐요우리 ㅠㅠ

    1. subcomment icon

      으흑 ㅜㅜ 위로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생각해보면 저희도 이유없이 컨디션 안좋은 날 있는데 아기들도 그렇겠죠..

  3. 증말 나날이 새롭게 시련을 주는 아가들이네요ㅡ..ㅠㅠ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는거 뭔지 너무 공감돼요.. 화이팅입니다ㅜㅜㅜ

    1. subcomment icon

      정말 웃으면서 달래다가 점점 표정이 식어가고 막판에는 얘는 도대체 왜이럴까 속상해지면서 너무 짜증나고 눈물만 났어요...😭

    2. subcomment icon

      아..저도 딱 오늘 그마음이였어요 ㅠㅠㅠ 진짜 저만그런줄알았는데 위로가되네요ㅜㅜ 결국 남편퇴근하고 눈물주룩주룩...

  4. ㅠㅠ 날씨때문일까요 😭지금은 잘 자고있길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녁에 목욕시키고 재우니까 몇번 깨서 찡얼대더니 이제야 겨우 잠든듯해요ㅠㅠ 원래 7시반~8시 사이쯤에 딥슬립해야 정상인데 뭐가 문제였는지 모르겠네요😭

    2. subcomment icon

      ㅠㅠ 에구 고생하셨어요 😭애기들은 매일이 다른거같아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날궃이 하나 아님 습도가 높아서 그런가..

    1. subcomment icon

      습도 57%긴 한데 그렇게 높진 않은거같아요ㅠㅜ 한동안 육아 할만하다 싶었는데 이렇게 또 긴장감을 주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으아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