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분유를 바꿔야하는건지..

38일차 아기에요. 밤에 분유먹을때는 잘먹는데 유독 낮에 분유먹일때 용쓰고 짜증냈다가 분유 먹었다가 몸 웅크리고 비틀고 그러다 분유게워내고 다시먹고 ㅠ 그래서 낮엔 분유도 잘 게워내요 ㅜ몸 비틀다 방귀뀔때가 많구요. 방귀를 자주 뀌는데 냄새가 독해요. 방귀냄새심하면 분유를 바꿔줘야한다는글을 본거같은데 분유를 바꿔줘야할까요?? 분유 조리원때부터 앱솔명작먹이는데 요즘 고민이에요 ㅜ

댓글

20

  1. 앱솔명작이 리뉴얼되고 방구가 냄새가 심하대요.. 맘카페에서 검색해봤더니 그러더라고요 저도 앱솔명작 먹이는데 방구냄새가 아주 지독해요ㅠ 다행히 살도 잘찌고 변도 좋아서 원래 그런가보다 하고 그냥 먹입니다. 근데 몸비틀고 용쓰고 그러는건 저희 선둥이도 그러거든요. 게워내는건 없구요.. 후둥이는 한번에 원샷으로 잘먹는데 게워내구요. 둘 반응이 달라서 분유탓인지 뭔지 모르겠어요ㅠ

    1. subcomment icon

      저희애만 유독이러는건가 싶어서 걱정이에요 ㅠㅠ 그나마 방구냄새는 다른분들도 많이 그렇다 하시니 다행이네요🤣 .. 혹시 젖병은 어떤거쓰시나요?

    2. subcomment icon

      젖병은 선둥이 더블하트, 후둥이는 더블하트&마더케이 쓰고있어요. 글고 저 선둥이 몸비틀고 용쓰는거 해결했어요. 젖꼭지 업그레이드하니 좋아지드라구요. 원래 ss쓰다가 지금은 M이요. ss랑 s은 빨지 않아도 분유가 조금씩 자동으로 나오는데 M은 빨아야나오거든요. 선둥이는 쉬면서 먹고싶을때 조금씩 먹는 스탈이라 잘 맞았는데 조이맘님도 한번 젖꼭지 바꿔보세요~~

  2. 저희아기는 더블하트4개 그린맘2개 사용하는데요 제가 처음에 분유타는법을 몰라서 물넣고 분유넣고 좌우로 흔들어서 바로 먹였더니 몸비틀고 얼굴터질듯 용쓰고 먹다 뱉고 난리였어요 그런데 블로그였나 ? 분유를 타고 젖꼭지위부분말고 아기입에 들어가지않는부분을 눌러서 공기를 빼주고 아기한테 먹이라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그렇게하니깐 잘먹고 트름잘하고 좋아졌어요... 일루마 분유먹는데 방귀냄새는 잘 모르겠는데 응가냄새는 심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좌우로 신나게 흔들어 타고 윗부분만 눌러서 사출확인만하고 먹여왔는데ㅠㅜ 넓은 부분 공기구멍있는부분을 눌러주라는 말씀이시죠?

  3. 저희 아기가 44일차인데 열흘전쯤 그랬어요ㅜㅜ 예방접종맞으러 병원갔는데 중이염왔다고ㅜ눕혀서 먹이거나 젖꼭지가 안맞아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고요ㅜ전 그린맘쓰다가 먹는시간이 너무오래걸려서 3주때쯤부터 더블하트s로바꿨는데 너무많이 나와서 애기가 힘들어했던거였어요ㅜ

    1. subcomment icon

      저희아가도 더블하트 s사이즈 쓰는데.. 방금도 수유하는데 굉장히 급하게 먹고 흘리느라 정신없네요 ㅠ 띵똥마미님은 ss로 바꾸셧나요? 바꾸고 나서는 어떠셨어요??

    2. subcomment icon

      ss로다시 가기엔 너무 잠깐쓸거같았어요. 대신 그린핑거베베그로우 젖꼭지 쌤플로받은게하나있었는데 그건 잘먹길래 싹바꿨어요ㅎ1~3갤사용이더라고요ㅎㅎ

    3. subcomment icon

      엇 저도 베베그로우젖꼭지 s사이즈 샘플받은거 있는데 그거로 한번 먹여봐야겠어요 !!! 😁

  4. 중간 트림 시켜주셨나요??몸 비틀고 하면 가스차서 불편해하는 것 같은데...ㅠㅠ 저희 애들도 중간에 용쓰고 해서 꼭 트림 한번씩 시켜주고 다시 먹였었어요..

    1. subcomment icon

      얼굴이 시뻘개질정도로 몸비틀고 짜증내면서 뿡뿡 거리는거 보면 가스차서 그러나.. 배앓이 하나..ㅠ 중간트림은 생각못했네요!! 이따 분유먹일때 중간트림 한번시켜봐야겠어요 그러고 보니 수유 중간에 어쩌다 트림한번 하고다시먹으면 편히먹엇던거같아요

    2. subcomment icon

      속에 가스찼는데 꾸역꾸역 먹으면 토하더라구요. 그럼 나중엔 배도 아프고요. 해결이 되서 조이가 편해지면 좋겠네요🙏🏻

  5. 저희 아가도 그랬는데 배앓이로 잠정결론 내리고 젖병 닥터브라운으로 바꿨어요. 소아과에서 특수분유 먹어보라고 노발락ac 주셔서 분유도 바꿨어요! 한결 낫습니다!!

    1. subcomment icon

      분유를 바꿔야할지 고민중였는데 ㅠ 일단 젖병을 바꿔보고 안되면 노발락 먹여봐야겠어요!! 혹시 닥터브라운 네로우넥으로 바꾸셨나요? 와이드하셧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