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변이에요!! 심지어 황금변^^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대변상태좀봐주세요ㅠ(대변사진있어유)

우선 죄송해요ㅠ 사진까지 올리게돼서ㅠㅜ 한번봐주세요ㅠㅜ 오늘 이런 똥을쌌는데 옷에 다묻고 난리였네요ㅠㅠ 알갱이도많은거같고ㅠ너무묽은거같아서요ㅠㅠ 전에는 토끼똥싸서 유산균바꿨는데 이렇게싸네요~~ 괜찮은걸ㄲㅏ요~!??
댓글
10
전 모유수유 중이긴한데 알갱이가 좀 많아보이긴해도 많이보던 응가네요 ㅋㅋ 다올맘님말처럼 소화안된 덩어리들이래요!
저도 알갱이 있는데!! 괜찮은거라고 하더라구요!!

다행이네요ㅜㅜㅡㅠ
알갱이는 소화안된 지방 칼슘 덩어리라 문제 있는거 어니라 하드라구요. 도겸이도 토끼똥 싸서 바이오가이아 먹어서 변비 없앴는데 물녹변 되버려서 오늘부터 PH365 먹고 있어요! 성공하면 후기 올리겠습니다!

문제없다면다행이네요~~저도 유산균 다시한번바꿔보려구요~~저도후기올릴게요~~답변감사합ㄴㅣ다!!^^♡

(속닥속닥) 가루형이 균주가 복합이라 좋대요.

저지금 가루형먹여용ㅎㅎ 드롭형에서 바꿨는데ㅠ

헙!!! 그렇군요...아기마다 정말 다 다르군요...

그니깐요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