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애는 그래서 스트랩사용해서..재워요 그랬더니 좀나은거같기두해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허그곰 모로반사 질문있어용

허그곰으로 광명 찾은 황금이 엄마입니당,, 허그곰으로 재울때 나머지 한쪽팔 놀라는 아기는 없나요? 저희 황금이는 스와들업 착용중에도 많이 놀라던 모로반사 강력한 아기인데 허그곰 쓰니 스와들업 입히면 옆으로 눕히기가 살짝 불편해보여서 스와들업 벗기고 재우는데 그럼 한쪽팔로 마구 얼굴을 때립니다용,,. 모로반사 심한 아기들은 허그곰,,라라스 등에서 어떻게 재우시나용...?
댓글
30

스트랩 하면 확실히 안놀래요?! 답답해 하거나 하진않나요?

스트랩 어디꺼쓰시는지 같이 여쭤도 될까용 🥹

네 스트랩으로 팔부분을 감싸주니 안놀래더라구요! 엘라바 무소음 스와들 스트랩 써요!
아가 넘 예뻐요옹💖저는 팔 빠지는 스와들 입혀서 깔리는쪽은 팔 빼주고 위에 나온쪽은 유지해요ㅋㅋㅋ

팔빠지는 스와들업 사러 갑니다..총총.. 실례지만 스와들업 사이즈 s입히세요?

탈퇴한 유저
저는 라라스에 눕히고 좁쌀이불로 팔 잡아줍니다ㅋㅋㅋㅋ

아 혹시 좁쌀이불을 너무 더워하거나 하진않나요?


탈퇴한 유저
넹 생각보다 배부분은 얇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요즘에 잘때 에어컨 키고자요 ㅠㅠ 넘 더워져서....
아가 너무예쁘고 귀여워용 👼

감사합니다 ..😊 복많이받으세요
ㅋㅋㅋ똘망똘망 그와중에 차렷손 바지속에쏙 들어가있는것도 넘 귀엽네요🥹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