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침샘 폭발하면서 뭔가 빨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앗...주먹고기 벌써 먹는건가요..??
잠깐 핸드폰보다가 애기 보니까 손싸개 입에 넣고있네요...ㅋㅋㅋㅋ 주먹 빨으라고 손싸개 벗기고 손수건으로 손닦아주니까 안빨긴하는데 52일차에 벌써 손빠는 시긴가요
댓글
11
도겸이는 2개월 되었는데 주먹고기 안하고 자꾸 손을 무용수가 춤추듯이 한시도 가만히 두지를 않고 움직여요 🥲🥲🥲 이거 맞는건지

아 저희 아기도 이러는데..주먹고기보다 파닥파닥거려요ㅠ.ㅠ 느린걸까요..

탈퇴한 유저
60일 아가인데.주먹고기 엄청 먹어요...그것도 쩝쩢 소리내면서 엄청 맛있게.....ㅋㅋㅋㅋ 주먹고기 먹길래 쪽쪽이 물려주면 뱉어요ㅠㅠ 그래서 오늘 치발기 주문했네여...ㅋㅋㅋㅋㅋㅋ
저희 아들 40일즘부터 주먹고기 드시려고 합니다 ㅋㅋㅋ 그럴때 쪽쪽이 드리는데 치발기 사야할지 ㅠㅠ
저히아가 오늘 37일차인데 엇그제부터 손싸개를 입에 넣고 있더라구요!! 저히 아가는 너무 빠른것 같아서 쪽쪽이 물리고 있어요ㅠㅠㅠㅠ

아 주먹고기룰 일찍 먹으면 안 좋은걸까요? 저희 아기도 47일인데 주먹고기를 먹고 있거든용 ㅜ 근데 아직 쪽쪽이는 안해용! 쪽쪽이로 대체 해야하는걸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