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했어용~ a_jineee입니당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인스타 소통하며 지내요💓

안녕하세요 럭키맘입니다:) 육휴하고 집에서 럭키랑만 있다보니 행복하지만서도.. 많이 외롭고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외롭고 힘든 육아 동지들끼리 서로 소통하며 소식 주고받으실 분들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팔로우 하러 가겠습니다! 먼저 해주셔도 좋아요💓 바로 달려가겠습니당ㅎㅎ 제 아이디는 lovemoon___ 입니다🙏❤️
댓글
26
팔로우했어용!!

저도요!
ggyubee_ 선팔했어요 😊

맞팔했어요🙏
하랑이껄로 팔로우 했어영

네 저도했습니당❤️
아웅 아가가 너무 예뻐요♡♡♡

감쟈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