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깨기전..엄마는 옆에서 대기를 해야하는군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캣잠or토끼잠) 연장

안녕하세요~ 58일차 쩨니맘입니당ㅎㅎ 낮잠연장이 쉽지 않네요.. 낮잠을 1시간이상자줘야 성장호르몬이 나온다는데 다들 잘 해주시고 계신가요? 적극적으로 개입하는데 실패할때도 많아서.. 최고의 방법들을 공유해주세요~ 저는 쉬닥법으로 몇번해줬는데 제 손목이 나갈꺼같아요..ㅎㅎ 모두 행복한 어린이날 보내세요♡
댓글
17
우리는 낮밤이 바껴가지고^^.. 문제는 낮에도 그렇게 많이 자는 것도 아니예요ㅋㅋㅋㅋ..
낮잠도 중요하군요ㅜㅜㅜ 잘 재워야겠어요!
베이비타임 앱쓰시면 메인화면왼쪽 석삼버튼누르면 아기뮤직박스 있어요 백색소음 쓰심돼요 ㅋㅋ 그나저나 낮잠도 이제 신경써야 겠네요 ㅎㅎ

오! 몰랐던 기능이에요 하나 또 배워가네요 감사합니다! 👍

오 좋은 기능 배웠습니당😁👍🏻👍🏻
낮잠을 자야한다니…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버티는 딸내미땜에 걱정입니다ㅠㅠ 인간침대 안하면 도통 안자니 원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