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는곳은 최대가 10일이라 끝나고 바로 친정엄마 찬스 쓰러가려구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다들하셨나요?
저흰아직안했는데 혹시 다들 며칠하셨나요? 2주는 지겨울거같아서 ㅋㅋ
댓글
41

아 친정찬스좋네요 저희 친정은 일해서 아마반찬정도 도움받을듯요ㅋㅋ
집에와서 도우미써도 결국 밤에는 도우미가안계시니 잠도설칠거고 이때 조리제대로못하면 평생고생한다길래 저는고민없이2주로 해요

밤에가 힘들다고하긴 하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저도 2주했어요 맘같아선 3주있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2주하고 산후도우미 3주하려구요

제 지인은 일주일오셨는데 아숩다고는 하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저도 첫째때 2주 어떻게 있어하며 처음엔 우울해서 울고 그랬는데 금방 가더라구요 ㅋㅋㅋ조리원 너무 은근 바쁘고 집에가서 힘들긴했어요 2주 쉬고와도 집에와선 안고있으니 손목 발목이 좀 안좋아지더라구요
전 한달하고 싶었는데 최대 3주라해서 3주했어요 집에 다컸지만, 첫째,둘째도 있어서 조용히 편히 지내다 오고 싶어서요^^;; 셋째라 70% 할인이 되더라구요~

와~^~^~~~대단하세요!!!! 전하나도 이난리인데~ 꼭 회복잘하셔서 또 이쁜 아가야 케어도 화이팅입니다
전.. 한달하고싶었는데..가격이 가격인지라... 3주만했어요!! 아무래도 내몸은 내가 케어해야할거같아서... 조금 더 푹쉬려구요ㅎㅎㅎ

내몸생각 진짜 해야할것같아요 산후우울증도 조심해야하고 내몸이 건강해야 케어도가능하니

맞아요!! 2주여도.. 마사지 다 받으시구 푹쉬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