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는 입덧땜에 살 빠질수잇대요~~ 안정기가까울수록 입덧 완화되서 점점 괜찬ㄹ아진댔어요 입덧시기에 살빠지는건 아가랑은 상관없으니까 안심해도 되지만 엄마 몸에는 좋지않으니까 조금씩이라도 자주 먹으라구하셔써여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입니다
5주차 때 첫 초음파 검사 시에는 64킬로 인데 현재 60킬로인데 원래 살이 빠지냐요?
댓글
8

감사합니다 ㅎ
저도 입덧심햇을때 2키로 빠졋다가 지금은 음식은 먹을수 잇어서 살5키로 쪗어요...ㅎㅎ...

네ㅎㅎ
저두 입덧때문에 그정도 빠졌어요 ㅠㅠ 입덧끝나면 잘먹어서 체중늘어난다 해서 그러려니 하는중이에용

아~~~^^ 빨리 살이 찌면 좋겠어요
입덧이 있으시거나 덜 먹으면 빠지실 수도 있으시죠~

네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