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다했어요!니프티까지했고, 2차시기쯤 신경관결손만 하면된대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취약X증후군 선별검사?아시나요?

1차기형아검사 다녀왔는데 2차기형아검사 하면서 저것도 같이 하실건지 생각해보고 오라고 하더라구요~7만원 정도 나올거 같다고 하셨구 인터넷검색 해보니까 초산이면 하는게 좋다고들 하시네요 안내받으신 분들은 혹시 하실건가요~? 사진은 목투명대, 코뼈 모두 정상으로 나온 울 샤인이 자랑하구 갑니다 총총,,💖
댓글
7
저두 하려구요 초산이에요 ㅎ

ㅎㅎ역시 초산은 뭐든 다 해듀는게 좋겠죠...
저도 오늘 다녀왔는데 저는 그런거 못들었어용 ㅠㅠㅠㅠ 그게 뭔가요??? 의사쌤이 오늘 좀 시큰둥하셔가지구 ㅋㅋㅋㅋㅋㅋ 오늘 컨디션이 안좋으신가 별로 관심이 없으시더라구여ㅋㅋ...2차때 알려주실런지ㅋ

아 저는 간호사님이 안내해주셨어요! 병원마다 추천하고 안하고가 좀 다른가봐용!
저도 안내받았는데 할거에요 초산이라

저두 초산이라 하는게 조을거 같기듀 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