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쥔 주먹과 동그란 볼살이 너무너무 귀여워용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4일 아기 또 보고왔어요 ㅎㅎ

입덧약 타러 병원 갔다가 아기 또 보고왔어요 주수에 맞게 잘크고 살도 오른거같고 잘 움직여줘서 남편도 저도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ㅎㅎ
댓글
4

ㅎㅎ 감사합니다
아기가 마니 자랐네요^^ 너무 귀여워요😘 무럭무럭 자라라~~~!!!

감사합니다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