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부터 먹으면 된다고 해서 저도 14주인데 아직 철분은 안먹어요. 먹어도 되는데 입덧과 변비가 심해질 수 있다고 지금은 권하지 않더라고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칼슘드시나요?
전 이제 10주차인데 칼슘은 언제쯤 먹는게 좋을까요??
댓글
5
우유 하루 2잔으로 대체가능하다고 하셔서 저는 칼슘 안먹고있어요 !!
저는 원래 임신전에 빈혈이 잇어서 12주차인데 계속 먹고잇어요! 사람마다 다른거같아요 ㅎㅎ오늘병원가니 이제 철분먹으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12주차고 오늘 원장님께 여쭤봤는데 아직 먹을필욘 없대요~ 위장장애 일으킬 수 있어서 아직 입덧 있는 산모에겐 더욱 추천 안 한다고 하셨어요

아하 그렇군요^^ 아기가 튼튼하게 크길 바래서 이것저것 다 챙겨먹어야하나 했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