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가지고 불안해서 병원 다녀왔는데 고여있던 피가 나온 거라고, 많이 나오는거 아님 괜찮다 하긴 했어여. 계속 그러면 병원 함 가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
혹시 대변보다가 피가 나오면 괜찮은걸까요?ㅜㅜ 물섞인피랑 새빨간 피가 조금 나왔거든요ㅜ 아래뱃에 너무 힘줘서 그런걸까요?
댓글
4
조심하세요 ㅠ 저 변비때매 힘 많이 줬다가 피고임 생겼어요 ㅠㅠ

정말요?ㅠㅠ 화장실가는데 두려워요ㅜㅜ 혹시 12주때 먹을수있는 유산균있을까요?ㅜㅜ

저 아무 유산균 다 먹고있어용 ㅋㅋ 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