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2주차고, 무리하면 배가 아파서 통증관련되서 원장님께 여쭤봤었는데, 왼쪽이나 오른쪽이 콕콕 쑤시듯 아픈거면 자궁 커지느라 인대가 늘어나는 과정이기에 자연스러운거란 답변 받았어요 ㅎㅎ 그거 이상으로 전체적으로 아프거나 사타구니쪽이 아픈거면 좀 누워있으면 나아질텐데, 피비침 있거나 너~무 아프면 내원라라고 하셨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배아픔 괜찮을까요?
배꼽과 음모사이 팬티로 가려지는 아랫배 부위가 우측 좌측 배통증이 있어요. 하이베베했을때 아기자리이기도 하구요ㅠ 우리~하고 욱씬~ 뻐근~한 느낌이고 지우개하나정도 넓이인듯해요ㅎㅎ 한번아프면 티안내게 아프구나하는 정도로 몇시간씩이구 아까 한번은 일어나다가 한쪽이 너무아파 저도모르게 소리내며 주저앉은정도였어요ㅎㅎ 진료까지 한참남았는데.. 이거 괜찮은 통증인지 계속가는건지 궁금해요~!ㅠ 저는 13주부터 유난히 아파진것같아서요ㅠ
댓글
7
저도 같은 위치가찌릿 하게 콕콕 하고 아프더라고요 ㅠㅡㅜ 14주3일차 입니당 ㅜㅡㅜ 다들 비슷한 시기라 비슷한 증상이 있는 걸 글로 보니 그나마 걱정을 덜었어요😭
저두 지난주에 배뭉침이랑 배가생리통가치 아팠는데 걱정되서 병원가서 자궁경부랑 재고 촘파봤어요 경부도 괜찮구 아기도 잘놀고 했어요 애기가 커지면서 자궁이 커져서 아픈거라고 하더라구요 피비추는거 아님 괜찮대요
저도 14주차인데 전 4주차때부터 계속 아팠어요ㅠㅠㅠ 병원가보니 아기가 커지면서 아픈거라 당연한거라하시더라구요ㅠㅠ 원체 마른체형이라 더 잘 느껴질 수 있다고 하셨어요ㅠㅠ
저도 곧 14주차 앞두고 있는데 아랫배쪽 통증이 가끔 땡기듯이? 뻐근한거 같기도 하고 무튼 그런 느낌이 계속 있더라구요ㅠ_ㅠ 묵직한 생리통같기도 허구.. 초산이다 보니 다 너무 첨 겪는 일들이라 낯설고 걱정투성이네요😭그럴때마다 검진때 찍은 초음파 한번씩 보면서 아가랑 마음의 대화 나눕니다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