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워요!!저도 1월4일이에요^^ 저두 5주라는데 주말에 아기집만 보고 왔어요 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보고왔어용😍

막생기준 4주 6일인데 초음파 보러가니 5주라고 해요ㅎㅎ 예정일 1월 4일ㅎㅎ 1월에 꼭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
댓글
14

네 안녕하세요:) 축하해요 !! 같이 다음초음파까지 잘기다려봐요 ㅎㅎㅎ
저도 1월 2일이 예정인데 꼭 내년에 태어났으면 좋겠다는 간절한 맘이에요! 저는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얼른 가고 싶어요ㅠ난황도 못보고 아기집만 보고 왔거든요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더 빨리 보고싶으시겠어요~ 저도 매일 몇일 빨리가볼까? 그래도 늦게가는게 좋겟지 ? 이렇게 마음이 왔다갔다해요😅
저도 1월 4일!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저도 1월 4일 예정인대! 심장소리 들으러 2주 뒤에 오라고 해서 두근두근 기다리고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저도 두근두근 하루가 길게느껴져요ㅎㅎ
저도 5월4일랄 아기집이랑 난황보고 왔는데 5주1일이라 그래서 ㅋㅋ예정일이 1월3일이예요 ㅎㅎ 저도 선생님이 심장소리들어야 알 수 잇다해서 맘 편히 기다리고있어요♥1월이엿으면 좋겟어여 ㅠㅠㅋㅋㅋㅋ🌸

안녇하세요 방가워요:) ㅎㅎㅎ 우리 1월에 나오도록 잘키워봐요 💪🏻💪🏻💪🏻ㅎㅎㅎㅎ제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