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비침 있으면 병원가봐야 된다고 들었어요!! 병원꼭 가보세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4일차 갈색혈 있을수 있나요?ㅜㅜ
방금 화장실갔다왔는데 소량의 갈색 핏기가 조금 있어서 걱정되네요ㅜㅜ
댓글
3

탈퇴한 유저
저도지금 그정도 주수되는데 저는 안나는데, 친구는 그시기 갈색혈 보였다고 해요~ 소량 그럴수 있다네요 그래도 몸조심하시구 월요일꼭 병원가보세요^^

감사합니다 4주차때 초음파 검사땐 피고임은 없다고했는데 걱정되네용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