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쳐! 12월말보단 1월초가 낫죠ㅠ 일주일 시간 안 가겠죠?? ㅠㅜ;; 예정일은 어찌될지 모르니 조금더 지켜보세요^^ 원하시는대로 됬으면 좋겠는데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 보고 왔어요💍

저번주에 처음 병원 가기 전 네이버 주수로는 5주2일이었는데 병원가보니까 4주차라 하셨고 아기집 확인했고 예정일은 1/6일 이었는데 오늘 다른 병원 가보니까 5-6주쯤 된거 같다 하시네요ㅜ 앞당겨지면 갑자기 12월생 될텐데,,🥲 아직 정확한 날짜는 아니고 10주차는 지나야 정확한 예정일을 알수 있다해서 일단 기다려봐야해요 ㅋㅋ 갑자기 심란하네용 그래도 오늘 아기집 커지고 난황이랑 심장 반짝임도 보고 엄청 자그마한 아기도 보고 왔어요 ~!! 담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갑니동 🙏🏻🙏🏻
댓글
13

병원 가는 날만 손꼽아 기다리다 보니까 더 시간이 안가는것 같아요 ㅜㅜ 1월 언제든 좋으니 1월이기만 하면 좋겠네요🙏🏻❣️
꿀벌맘님 예정일이 같아 신기하고 반갑네요ㅎ 아, 난황봐서 당겨질수도 있나봐요?^^ 저도 다음주 병원가는데 기다려지네요ㅎㅎ

5주로 알고 있었는데 5-6주쯤 된다고 하셔서 ㅠㅠ 그러면 일주일 정도 앞당겨질수도 있을거 같아요 흑흑 12월말 생은 피하고 싶었는데 ㅜ 아직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희망은 품고 있으려구용!!일주일 시간 진~~짜 안가요😂😂
엌ㅋㅋ 꿀벌이맘 저랑 시기가 비슷하시네요 저도 잘하면 12월생 ㅠㅠㅠ난황이 이뻐요 저희딱풀이랑 비슷

ㅠㅠㅠㅠ그래서 11월쯤부터는 눕눕 생활을 해야할거 같아요!! 꼭 1월에 낳겠다는 의지🔥🔥🔥

난황 안보이면 어쩌나 했는데 동그랗게 잘 만들어놔서 넘 다행이었어요 ㅜㅜ! 딱풀맘도 난황 보고 오셨군요💍❤️ㅎㅎ
축하드려요 ^^ 저도 예정일이 1월6일인데, 오늘 아기집만 보고 왔어요~ 난황이 이쁘네요~

찰떡이맘도 축하드려요!!🩷예정일이 같으니 더 반가워요 ㅎㅎ 전 더 앞당겨질수도 있지만🥹 매주 병원가는게 넘 기다려져요~~
난황이 어쩜 엄청 이쁘게 뿅 ㅜㅜ 저도 보였으면 좋겠어요

일주일 전엔 아기집만 보였는데 일주일 사이에 난황이 잘 만들어져있더라구요 !! 봄살이맘님도 금방 보이실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