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맘껏 드시나요?ㅎㅎ

임신 했다니까 심리적으로 고삐가 풀린건지 원래 그런건지 두시간마다 배고프네요ㅋㅋ 살이 막 찌는건 무서워서 먹을 때마다 약간 망설여지고 ㅋㅋ 다들 맘껏 드시나요?ㅎ 5주차에도 걷기 운동 하세오?ㅎ

댓글

14

  1. 병원에서 맵고짠거 피하라고 들었어요 단백질위주 생선살 닭가슴살 브로콜리샐러드가 좋데요. 그렇게 4일째 먹고있는데 살도 안찌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애한테 죄책감도 안들고 낳기전까지 8~10kg 증량이 정상이래요!!!!걷기 운동도 해요!!

    1. subcomment icon

      호오 단백질 위주로! 브로콜리는 왠지 좋을 것 같았는데 굿정보네요!

  2. 저는 5주4일이예요ㅠㅠ 벌써부터 입덧인지 구역질 나고 음식도 많이 안먹어지고 .. 지금 많이 땡길때 드셔요!!

    1. subcomment icon

      헉ㅠ 벌써 그렇게.. ! 네!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돌아서면 배고프고, 아침 눈만뜨면 속쓰리고 배고파요~ 입덧안하고 있는것에 감사해하고 잘드세요~ 갑자기 입덧오면 또 못먹어서 걱정일거예요~~~임신초기라서 무리안가시게 꼭 조심하세요 저는 조금 안정기되면 열심히 워킹하려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하웅..네! 운동하기 피곤했는데 안정기를 기다림ᆢ 조큼 편한 마음으로 있어야겠네요

  4. 저도 갑자기 급격히 배가 고파져요 근데 시험관으로 된임신이라서 절대 안정중이에요 초기에는 좀 드셔도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묘 진짜 잘 먹구 안정하셔야겟어요!

    2. subcomment icon

      네 ㅎㅎ병원에서 초음파 보는 시기도 좀 늦어서 6주에 볼거에요 다들 화이팅요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그런걸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