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맵고짠거 피하라고 들었어요 단백질위주 생선살 닭가슴살 브로콜리샐러드가 좋데요. 그렇게 4일째 먹고있는데 살도 안찌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애한테 죄책감도 안들고 낳기전까지 8~10kg 증량이 정상이래요!!!!걷기 운동도 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맘껏 드시나요?ㅎㅎ
임신 했다니까 심리적으로 고삐가 풀린건지 원래 그런건지 두시간마다 배고프네요ㅋㅋ 살이 막 찌는건 무서워서 먹을 때마다 약간 망설여지고 ㅋㅋ 다들 맘껏 드시나요?ㅎ 5주차에도 걷기 운동 하세오?ㅎ
댓글
14

호오 단백질 위주로! 브로콜리는 왠지 좋을 것 같았는데 굿정보네요!
저는 5주4일이예요ㅠㅠ 벌써부터 입덧인지 구역질 나고 음식도 많이 안먹어지고 .. 지금 많이 땡길때 드셔요!!

헉ㅠ 벌써 그렇게.. ! 네!

탈퇴한 유저
저도 돌아서면 배고프고, 아침 눈만뜨면 속쓰리고 배고파요~ 입덧안하고 있는것에 감사해하고 잘드세요~ 갑자기 입덧오면 또 못먹어서 걱정일거예요~~~임신초기라서 무리안가시게 꼭 조심하세요 저는 조금 안정기되면 열심히 워킹하려구요~ㅠㅠ

하웅..네! 운동하기 피곤했는데 안정기를 기다림ᆢ 조큼 편한 마음으로 있어야겠네요
저도 갑자기 급격히 배가 고파져요 근데 시험관으로 된임신이라서 절대 안정중이에요 초기에는 좀 드셔도 괜찮아요

그렇군묘 진짜 잘 먹구 안정하셔야겟어요!

네 ㅎㅎ병원에서 초음파 보는 시기도 좀 늦어서 6주에 볼거에요 다들 화이팅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그런걸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