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0일주기에 다낭성난소증후군 있는데 임신성공했어요 ㅎㅎ 축하드려욥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 주기 긴 사람 임신성공

막생 4/1 *생리주기 33~35일 배란일 4/19 오전 *초음파+배테기 사용 임테기 확인 4/30 얼리테스트 진한 두줄 5/6 스마일 더블체크 진한 두줄 배란일 +14일차(5/4)에 병원 방문했습니다. 피검사 수치는 537 나왔습니다. 다음 주에 아기집 보러 방문 예정입니다. 저처럼 생리 주기 긴 분들 참고하시라고 글씁니다. 모두 건강하고 무사히 잉태와 출산까지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4
저는 생리주기가 40일을 넘어갈때도 있어서배란일을 종잡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생리끝나자마자 바로 배테기 사용하ㅎ구 ㅠㅠ 그런대 정말 갑자기 생겼어요 갑자기 배란일을 종잡을 수 없더라구요 ㅠㅠ 주기가 어쨌든 좋은 소식 축하 드려요^^
저랑 막생, 주기 비슷하시고, 병원도 같은날짜에 다녀오셨네요!! 저도 수치가 681 나와서 다음주에 보러갑니다! 빨리 아기집 봤으면 좋겠어요! ㅜㅜ
축하드립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