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저랑 예정일 막생 다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보고왓어요

오늘 아기집보고왔어요 1월 6일예정입미다 🙂🙂 0.43이라고 2주뒤에 오면될거같다고하시더라구여 화유 후 3개월만에 임신이라 초음파보자마자 눈물이 나더라구여 ㅠㅠ 요즘너무몸이힘들어서 그냥회사도 빨리임밍아웃하려구여 😆😆😆😆
댓글
9
축하드려요 저도 오늘 초음파 처음보고 울고왔아요ㅜㅜㅎㅎ 예정일도 같네요 🤍
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축하해요옹~~~ 혹시 막생 언제인가요?

4월1일이에요!!!
축하드랴요!

감사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